--------------------버틀러1---------------------

 

1- "오, 잘 어울리십니다. 준비된 옷들이 다소 불편하실지라도 그 또한 즐겨주시길."

버틀러의 말투는 고상하지만 오만함이 뭍어난다. 그는 당신이 불편해 함을 느끼고는 부러후후 하고 웃는 소리를 내고는 등을 돌렸는 데 물흐르듯 옷장의 구조며, 책장에 꽂힌 책의 역사를 설명하기도 했으나 솔직히 그는 이러한 일들을 귀찮아 하는 것을 티내고 있다.

"참, 아직 준비가 덜 되신 분들이 있으니 방에서 잠시 대기해 주시길 바랍니다. 책을 읽거나, 창밖을 보거나 좋으실 대로요."

초대받은 손님에게 상당한 정도로 행동과는 다르게 아주 예의 바른 말투이다.

 

------------------------메이드1--------------------------

 

2- "어....어라....어...헙..헐..안녕.안녕하세요. 진짜 인간?인간? 와. 인간이네???"

노크를 하지도 않고 들어온 시끄러운 메이드가 신이나서 빠르게 떠들었다. 심지어는 당신에게 사인까지 받고 싶어하는 눈치이다. 실제로 갑자기 손에든 양피지가 당신을 얼떨떨하게 만든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에게 건네지기 전 곧 그녀는 갑자기 창백하게 질려서 말을 멈추더니 뒤도 안보고 갑작스럽게 방에서 달려나갔다. *떨어진 열쇠*를 주웠다.

 

 

------------------------------------------------------------------------------

3- 안내되어 도착한 방에는 아무도 없으며, 약간 싸늘하다. 불씨 없이도 밝지만 근원을 알 수없다.

잠깐 둘러본 바 커다란 창, 그 옆의 책장과 난로와 당신에게 내어진 귀족적인 의상이 정리되어진 침대와 기능을 할까 싶은 전등이 전부이다. 문득 당신은 주위를 둘러보고 싶다 .

 

------------------------버틀러2-------------------------

 

4- 넓은 방은 화려하기만하다. 당신에게 골라입으라는 듯이 옷장에는 갖가지 옷들이 선명한 색으로 들어차 있으며, 화려한 보석장 또한 이름모를 보석들로 넘쳐 살짝 열려 있다.

잠깐 그것들을 눈으로 살피는 데 노크 소리가 들리더니, 방금 보았던 괴상한 머리의 집사가 당신에게 말을 해준다.

" 아름다운 레이디를 위한 방입니다. 모든 옷이 당신을 위한 것들이니 부담없이 갈아입어 주십시오. 필요하시다면 드레스착용을 도와줄 메이드를 불러드리겠습니다."

그러나 그는 말이 끝나기 무섭게 고개를 갸웃거리며 작위적인 태도로 어깨를 으쓱거린다.

"이런, 그녀들이 아직 숙련되지 못해서... 어딘가에서 사고를 친 모양이군요, 부디 실례를 허락해 주시길."

그에게 표정은 없으나 당신은 분명하게 그의 거부감을 느낀다.

 

---------------------------메이드2------------------------------

 

5- "...옷....도와드릴까요..."

집사의 뒤에서 조용히 따라오던 메이드가 당신의 뒤를 조용히 따라 들어오더니 말했다.

소리가 조용해 잘 안들려서 눈을 깜박이며 그녀를 바라보자 그녀는 눈만 살짝 위아래로 굴리고는 다시 속삭거렸다.

"옷, 갈아입는 것을 도와드릴까요?"

말주변이 없는 건가. 자신이 못 알아 듣는 것 같자 당황해서 금새 겁을 먹는 메이드를 당신은 괜찬다며 물렸고

걱정스럽게 방안의 물건들을 설명해준 메이드는 방문 앞에 있겠다며 나갔다.

헤이즐넛인데도 굉장히 난내가 나는 방은 옅은 분홍색의벽과 과하게 푹신한 러그가 깔려있다.

심지어 어린아이가 좋아할 법한 미묘하게 위치가 바뀌는 토끼인형이 침대위에 있었는 데, 당신에게 주어진 것이 분명한 옷도 함께 있어 기분이 묘해진다.

어린아이를 위한 가구와 남성 어른이 사용할 법한 가구가 함께 배치되어 있는 기묘한 방.악마의 취향으로인해 심란해진다.

 

 

------------------------------5----------------------------------

 

 

>참여자들은 방을 살필수 있다.<

1창밖의 정원 미묘하게 일렁이는 녹음이 비추는 착각을 느낀다.

2-메이드의 열쇠

3에서 책장 두번째서랍의 두꺼운 벽을 뜯으면 손톱만한 크리스탈 조각이 나온다.

4화려한 보석함을 열어 보석을 뒤지면 아주 정교한 검은 깃털

5토끼인형을 챙겨도된다.사탕들이 나온다.

남성용 가구의 깊은 속에선 많이 낯이 익은 사탕나무 가지가 화분에 꽂혀있다.

+ 누군가가 창밖을 살핀다면 정원쪽에서 거대한 일렁임을 본 듯하다라고 서술한다.

3번 방에서는 거대한 녹색 나무가 보인다.

 

 

방을 나서려고하면 메이드가 기다려 달라며 막는다.

당신은 그저 기다릴 수밖에 벗다.

 

 

 

ㄱ수정중

 

'리더 룰'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층- 미로 아이템  (0) 2021.04.21
검은 초대장 최종장의 리딩 룰  (0) 2021.04.21
저택 엔피시 이미지  (0) 2021.04.21
응접실 실패 캐릭터들의 움직임 해금시  (0) 2021.04.21
응접실 접대 안내  (0) 2021.04.21

+ Recent posts